만리향, 하조대 해수욕장의 유일한 중국집 (바닷가로도 배달이 가능한 중식집)

 
반응형

만리향이라고.. 아마 하조대해수욕장에 유일하게 있는 중화요리집입니다.

중국요리외에 냉면, 막국수, 콩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도 판매, 배달을 해줍니다.

위치는 하조대 초입의 버스정류장과 농협이 있는곳에 위치합니다.

전화번호는 033-672-8900이고, 금연이며, 주차가능합니다.

하조대해수욕장, 강원도 양양 동해안의 아담하고 깨끗한 강력추천 해수욕장

하조대 해수욕장, 동해의 추천하고 싶은 작은 해수욕장

하조대 해수욕장 - 1박2일에 소개된 명소, 동해의 작지만 멋진 피서지

강원도 하조대 해수욕장 - 고즈넉한 겨울바다

지붕뚫고 하이킥 - 빵꾸똥꾸 해리의 15년후 미래 박신혜

 

짜장면, 짬뽕, 우동, 탕수육, 깐풍기, 팔보채 등 기본적인 식사와 안주요리등이 가능하고..

갈비탕, 육계장 등의 몇몇 한식과 소주, 맥주등의 주류도 판매를 합니다.

친구가 시킨 간짜장... 맛은 괜찮은데, 약간 짠듯...

짬뽕도 약간 짠편인듯하며.. 바닷가라서 해물이 많이 들어가있는줄 알았는데, 홍합이 2개 들어가있고, 오징어와 새우가 몇개 들어간게 전부이고.. 왠 배추가 그리 많은지...-_-;;

그래도 뭐 얼큰한것이 해장으로는 좋을듯...

이곳에 방문한것이 3번째인가하고.. 한번 올리브콘텔로 주문을 시켜서 먹은적이 있는데, 괜찮은것이 해수욕장으로 배달이 된다고 하더군요...^^

배달의 민족, 배달통등 스마트폰용 앱에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나 바닷가에서 수영하고, 놀다가 배고플때 음식점이나 숙소까지 들어가기는 귀찮고, 지갑이 있을경우 시켜먹으면 좋을듯 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홀에서 먹을때는 카드로 결제가 되는데, 바닷가로 시킬때는 주문이 될지 모르겠는데, 필요할때 전화한번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뭐 그리 맛집은 아니지만, 바닷가에서 운동후에 시장한 허기로 먹으면 뭔들 맛이 없겠습니까...^^

하조대 막국수 - 만두국도 일품

하조대는 좀 작은 해수욕장이라서 음식점도 별로 없고, 가본곳도 많지는 않은데, 하조대 막국수는 맛집으로 가보면 괜찮은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