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레종 그래피티(Raison Graffiti),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출시

 
반응형

담배를 사러 편의점에 갔는데, 처음보는 담배가 있는데, 물어보니 레종이 스페셜로 얼마동안만 판매를 하는 한정판이라고 하더군요.
원래는 더원을 피우지만, 워낙 호기심이 많은 관계로 두가지의 종류를 한갑씩 사보았습니다..^^



매드빅터 그래피티 퍼포먼스(Madvictor Graffiti Report)가 22일 홍대 상수역에서 펼쳐집니다!

위의 이벤트의 일환으로 펼쳐진 레종 그래피티 제품 스페셜 에디션으로,
약 3주 동안 편의점에서 한정 판매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기존에는 레종 블랙과 레종블루의 단순한 모습이였지만, 이번에 그래피티로 멋지게 꾸며진 제품은 젊은이를 대상으로 한 개성적인 색다름과 자유분방한 느낌을 잘 주는듯 합니다.



젊음의 열정을 홍대 거리에
그래피티로 표현하다!
아마츄어 그래피티 아티스트 매드빅터
레종은 그들의 순수한 열정을 응원합니다.

Create Revolution RAISON 이라는 멋진 문구도~

http://www.ktng.com
제조사는 국산인 KT&G 입니다~




옆면에 보니 QR코드가 있더군요.

KT&G의 홈페이지로 가나 싶어서 스마트폰으로 찍어 보았더니 다음 지도로 이동이 되더군요.


오네상라멘이라는 곳이 나오는데, 그 가게의 옆의 벽에 레종 그레피의 실제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http://www.monocr.com/jwt/loadview.html

보통은 홍보하기에 급급한데,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를 잘 활용한듯 합니다~


담배갑이라기 보다는, 아이들 과자상자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내용물은 동일합니다~
간만에 피워보는 니코틴 3.0도 괜찮네요...^^


독특한 개성의 RAISON GRAFFITI~



KT&G SEASONS CANVAS 담배 제품의 새로운 패키지 발표

그러고보니 얼마전에 시즌이 아마추어 예술가들의 작품을 수록한 담배갑을 출시했었는데,
대충보니 시즌은 30대 이상을 타켓 대상으로 하고,
레종은 20대를 대상으로 하는듯 하네요~


뭐 몸에 좋은 것이 아니니, 권해드리지 않지만,
레종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동네 구멍가게 말고,
편의점에 들려서 한번 레종 그라피를 찾아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